개요:
윈도우 API를 공부하며 제작한 습작. 윈도우 지뢰찾기 기능을 모방하려 애썼다.
객체지향 개념을 사용하려 애썼다.
컴파일 :
Visual Studio .net 2003 C++
문제점:
1. 난이도를 고급으로 할 때 지뢰가 적절히 배치되지 않는다.
2. GDI 방식, 비트맵의 높은 색상 비트, 크기로 인해 깜박거림 현상이 발생한다.
3. 본래 첫번째로 타일을 클릭할 때에는 항상 지뢰가 없어야 하나, 미처 이 점을 파악못했다.
4. 단일 스레드를 이용하여, 효과음 출력 중에 이벤트 발생 시 끊김 현상이 발생한다.
5. 난이도 고급 이상의 타일 개수를 사용하고, 게임을 재시작할 때 종종 메모리 참조 오류가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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