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메쉬에 각각 빌보드를 표시해야한다. 이번 데모는 다음 기능을 테스트하고자 함이다.
- 서브 메쉬의 좌표 값을 읽고, 여기에 시험삼아 어떠한 오브젝트든지 찍어본다.
그 러나... 서브 메쉬의 위치, 크기 정보를 얻는 메소드는 따로 없다. 따라서 인덱스 버퍼를 직접 액세스하고, 이를 통해 최대, 최소값을 얻었다(이는 일전에 이미 시험해보았다). 그리고 이를 통해 서브 메쉬의 위치를 얻었다. 인덱스, 버텍스 버퍼를 힙에 복사한 후 데이터를 처리한다는 점이 걸렸다.
그러나 비디오 메모리를 필요할 때마다 액세스할 수는 없고(도스 시절이 아니다...) 잠근 다음 액세스하고 다시 해제해야한다. 이 때문에 코드 처리를 위해 비디오 메모리를 계속 잠그고 있을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이걸 개선하려고 해보았지만 뾰족한 수는 없었다.
그건 그렇고, 상수나 값 바꾸는 것 따위로 컴파일을 다시 하려니 참 짜증이 난다... 테스트 단계에서도 스크립트를 적용해야할 듯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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